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제일기획 창립 40주년 "마케팅 솔루션 영역 확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제일기획은 15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비전과 이미지(CI)를 발표했다.

제일기획은 이날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일 수 있는 실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치 있는 생활방식과 문화를 제안한다’라는 새 비전을 제시했다. 미디어·마케팅 환경 및 광고주의 요구가 복잡해지는 추세를 감안해 ‘사업 영역을 기존 광고업에서 문제해결 중심의 마케팅 솔루션업으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일기획 새 CI는 별도의 장식 요소나 배경 없이 영문 ‘Cheil’(사진)만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서태지-이은성, '50억' 평창동 신혼집 봤더니
'윤창중 스캔들' 韓-美 반응이…대반전
'무한도전 출연료' 얼마 올랐나 봤더니 겨우
장윤정, 집 처분하고 남편 도경완에게 가서는
첫 성관계 여대생 "콘돔 사용하자" 적극적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