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배우 고준희가 뮤즈로 활동하는 덴마트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에서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3·6·9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짝반짝 고급스러운 광택이 시선을 자극하는 주얼리는 특별한 날을 맞은 여성들에게 추천할만한 선물이다.
이에 필그림에서는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은 물론 트렌디하고 스타일리한 감각까지 더한 주얼리 아이템을 기프트로 선보이며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5월의 꽃 ‘장미’를 모티브로 제작된 브로치와 필그림의 스테디셀러 달링 하트 세트는 클래식하면서도 앤티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주얼리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에 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을 더한 브로치는 성숙한 여성스러움을, 은은한 광택과 사랑스러운 하트 팬던트가 소녀감성을 자극하는 이어링, 네크리스 세트는 의미 있는 날 선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뮤즈 고준희가 감사의 달을 맞이해 직접 선택한 주얼리도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했다. 골드와 실버, 2가지 컬러의 시크한 체인 팔찌와 별 모티브 귀걸이를 세트로 묶어 9만원에 선보이는 것.
이는 개성 넘치고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주얼리로 편안한 티셔츠, 데님 팬츠에 캐주얼 하게 매치하거나 드레시한 화이트 원피스에 믹스매치 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필그림 매장에서는 정상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화이트 컬러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핸드폰 이어캡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구매한 고객에게는 플라워 헤어슈슈를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소진시까지만 제공되며 각각 3만원, 6만원 대 가격에 선보이는 장미 브로치와 달링 하트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제공: 필그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