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배우 김하늘이 파스텔뮤직과 함께 작업한
SKY 앨범 미공개 화보를 2월7일 공개했다.
사진 속 김하늘은 창가에 걸터앉아 창밖을 바라보거나 소파에 앉아 기타를 치고 있다. 특히 핫팬츠와 가디건을 매치, 이기적인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부각시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힐링 뮤직테라피를 표방하는 컴필레이션 앨범 ‘sky’는 파스텔뮤직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음악들 중 김하늘이 직접 큐레이팅환 30곡의 노래들이 수록돼 있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바람으로 시작된 이번 앨범에는 이별, 그리움, 행복을 테마로 감성 싱어송라이터 에피톤프로젝트와 짙은, 한희정, 루시아, 헤르쯔 아날로그 등 뮤지션들의 대표곡을 비롯한 김하늘의 화보가 수록돼 있어 큰 화제를 모았다.
김하늘 SKY 미공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하늘 은근히 몸매 좋네”, “분위기 여신이다”, “김하늘 SKY 미공개컷, 각선미 볼수록 부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컴필레이션 앨범 ‘sky’은 1월30일 발매 이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컴필레이션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사진제공: 파스텔뮤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저 오늘 졸업해요” 교복 벗은 스무 살 ★들
▶ 김지현, 열애고백 "그 전 연인과 결혼 기사 때문에 미안"
▶ 박보영 소속사 대표 "'정글의 법칙' 팀에 오해했다" 공식사과
▶ 이효리 루머 일축, 소속사 측 “5집 앨범 타이틀곡 정해진 바 없어”
▶ [★인터뷰] ‘학교2013’ 이이경 “남경민과 러브라인, ‘오이지’ 멤버들 질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