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문근영 현장 사진
배우 문근영의 장난기 넘치는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 됐다.
문근영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 문근영의 귀여운 애교가 담긴 현장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당일 현장에서 사진 촬영 하는 걸 모르고 대본 연습을 하던 문근영은 카메라를 발견하자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고, 이 모습 그대로 현장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어 문근영은 카메라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바로 장난스런 애교를 부리며 주위 사람들을 미소 짓게 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눈물 연기가 많으면 감정적인 소비도 커서 보통 배우들은 예민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문근영은 연기할 땐 놀라운 집중력으로 캐릭터에 몰입하고 그 외엔 항상 웃으면서 스텝들을 배려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SBS드라마 '청담동앨리스'는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9회를 기점으로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물간의 갈등이 본격화 되며 이후 스토리 전개에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근영 현장 사진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민수 미모 아내, 불안해서 여행 가시겠어요? ▶ 케이블협회 “비 특급호텔 숙박, 특별대우 아냐”
▶ 사유리의 완전 범죄 ‘범인은 이 안에 있어!’ ▶ '리더의 조건'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꼭 봐야할 리더십"
▶ [포토] 故 조성민 '부디 좋은 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