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p>
[캠퍼스잡앤조이=이영규 인턴기자]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들(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의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10일 대학생 홍보대사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말했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오는 9월 중순부터 12월까지 3개월 정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홍보대사에게는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서울세계불꽃축제와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매월 진행되는 라이프플러스 이벤트에 VIP로 참석할 수 있다. 또 우수활동자에 한해서 100만원의 지원금과 함께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국내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라이프플러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번 달 20일(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면접을 통한 1차 선발과 후보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 대한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39명을 선발하게 된다.
한편, 한화그룹 6개 금융사는 주요 상품,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금융사만의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pdlqjc34@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