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아시아나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년 연속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시아나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년 연속 수상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7일 서울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시상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했다. 올해 방송·디지털·오디오 등 광고 총 290점이 출품됐다.
아시아나항공의 '파리는 어째서'는 방송 부문에서,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은 디지털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각각 지난해 4월과 9월 아시아나항공 유튜브에 게시된 이 영상은 누적 조회수 1천359만회, 1천423만회를 기록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좋은 광고상'을 받았으며, 전체 수상 횟수는 5회다. 한 해에 여러 부문에서 이 상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아시아나항공 박수상 상무는 "고객들께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노력과 더불어 국적 항공사로서 당연히 실현해야 하는 사회적 가치에 대한 고민을 광고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