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교보생명, 3년 연속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선정
▲ 교보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3 한국의 소비자 보호 우수기업(KCPI)' 금융부문에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KCPI는 기업의 소비자 보호 품질에 대한 종합적인 소비자 체감도를 조사한 지수다. 교보생명은 "고객중심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교보생명은 대표이사 직속으로 소비자보호실을 두고 소비자보호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