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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매출 90억원 목표"…'회생' 푸르밀, 경영비전 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사업종료를 발표했다가 계획을 철회하며 회생한 유제품 기업 푸르밀이 월 매출 9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목표를 제시했다.
신동환 푸르밀 대표는 9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영업 정상화를 위한 경영 비전을 발표했다.
신 대표는 매출 목표를 내년 3월 80억원, 6월 90억원으로 들었다.
신 대표는 이에 대해 "이익이 나는 품목을 선별적으로 운영하고 적극적으로 OEM(주문자 상표 부착생산)을 유치해 현 구조에서 이익이 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푸르밀이 직접 우유 원유(原乳)를 살균·포장해 시장에 내놓는 것은 중단하고 OEM에 중점을 둔다는 것이다.
신 대표는 또 젊은 인재를 영업하고 실적 위주의 평가를 진행하겠다고 밝히는 한편 대내외적으로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임직원들에게는 내부 단결을 당부했다.
지난 10월 17일 푸르밀 경영진은 10월 30일자로 사업을 종료한다고 밝혔지만 계획을 발표한지 24일만인 지난달 10일 30% 감원을 조건으로 이 계획을 철회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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