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8.64

  • 46.72
  • 1.91%
코스닥

717.96

  • 12.20
  • 1.73%
1/3

SKT,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5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T,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5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5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SKT는 지난 4월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도 각각 25년, 2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KCSI 조사 1위로 전 산업 분야를 통틀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23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고 SKT는 설명했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만들고 개선해 고객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