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에서도"…신라면세점, 화상상담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에서도"…신라면세점, 화상상담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손잡고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지 않고도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전문가와 실시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를 통해 화상과 채팅 두 가지 버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 도중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다.
고객의 이전 상담 기록이 보관돼 지속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등 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우선 서비스를 도입한 뒤 향후 화장품과 패션 등으로 대상 브랜드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2019년 면세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 플랫폼 '신라TV'를 운영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 김보연 상무는 "라뷰ON 서비스는 기존에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경험을 온라인에서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