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롯데백화점, '마약베개' 등 SNS 인기상품 팝업매장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 '마약베개' 등 SNS 인기상품 팝업매장 오픈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서울 소공동 본점 8층 특설 매장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바디럽'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SNS상에서 큰 히트를 한 '마약베개'를 기획한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미디어커머스는 소비자의 수요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짧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을 일컫는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바디럽 팝업스토어는 마약베개와 마약매트리스 외에도 '퓨어썸샤워기',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유통·판매하는 대표 상품들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김다은 주방·홈패션팀 수석바이어는 "트렌디한 미디어커머스와 전통성을 가진 백화점 간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