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5tg
device:MOBILE
close_button



코스피

2,537.34

  • 17.29
  • 0.69%
코스닥

728.14

  • 0.48
  • 0.07%
1/4

"나도 몰랐던 내 음악 취향 발견"…SKT, '플로' 광고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나도 몰랐던 내 음악 취향 발견"…SKT, '플로' 광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자사 음악 플랫폼 '플로(FLO)'의 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첫 번째 광고 '기회' 편은 플로가 개인 맞춤형 음악 추천 기능으로 많은 뮤지션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 중인 점을 조명했다. 인기 프로그램 JTBC '슈퍼밴드'에서 화제가 된 밴드 '더 로즈'가 출연한다.
두 번째 광고 '취향' 편은 자신도 몰랐던 진짜 음악 취향을 발견해준다는 점에 주목했다. 자신의 음악 취향이 '아이돌 노래'라는 것을 깨달은 중년의 엄마가 어린 딸과 함께 아이돌 노래를 즐기며 춤추는 장면을 담았다.
플로는 작년 12월 출시 후 현재까지 월간 실사용자 수(MAU) 기준 시장 점유율 15%대를 유지하며 업계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나도 몰랐던 내 음악 취향 발견SKT 플로 광고 공개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