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2.10

  • 3.46
  • 0.14%
코스닥

718.29

  • 0.33
  • 0.05%
1/4

대한항공 "마일리지 좌석 현황 월 1회 이메일로 안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한항공 "마일리지 좌석 현황 월 1회 이메일로 안내"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25일부터 고객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과 여행일정을 홈페이지에서 선택하면 월 1회 마일리지 좌석 현황을 이메일로 안내해준다.
29개 인기 노선 중 3개월 내 일정을 선택하면 클래스별 마일리지 좌석 정보를 알려주게 된다. 최대 2대 도시 여정을 신청할 수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마일리지 항공권 제도가 보다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