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5.78

  • 6.12
  • 0.24%
코스닥

717.89

  • 5.63
  • 0.78%
1/5

국립수산과학원 연구형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립수산과학원 연구형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1위



(부산=연합뉴스) 이영희 기자 = 국립수산과학원은 2018년 연구형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책임운영기관은 조직·인사·예산 운영의 자율성을 바탕으로 성과에 책임을 지는 행정기관으로 정부 각 부처에 51개가 지정됐으며, 그 가운데 연구형 기관은 12곳이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수산과학원은 93.1점으로 연구형 기관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연구형 기관 전체 평균은 85.8점이었다.
수산과학원은 사회관계망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로 어업인 등과 소통하며 현장 애로를 해결하는 데 애쓴 결과 2년 연속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자평했다.
수산과학원이 어업현장의 애로를 신속하게 해결해주는 '바다현장 119' 프로그램은 지난해 해양수산부 정부 혁신 우수사례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lyh9502@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