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퍼펙트 웨딩' 행사 진행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롯데백화점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16일부터 24일까지 전점에서 '퍼펙트 웨딩'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딩 행사에서는 인기 혼수 브랜드와 유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브랜드 상품 패키지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탈리아 소파 브랜드 '다우닝', 롯데백화점이 수입한 호주 기능성 매트리스, 박홍근의 예단 이불 세트, 소프라움의 구스다운 이불 세트 등을 저렴히 제공한다.
소공동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의 웨딩 컨시어지에서 판매되는 '동감스튜디오', '브라이드손윤희', '정샘물' 등 유명 '스드메' 브랜드들의 패키지 상품도 정상가 대비 최대 10% 저렴하게 선보인다.
19일부터 21일까지 웨딩 10대 인기 브랜드의 혼수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된 고객 중 11월 예식이 있는 커플에 한해 롯데백화점 웨딩 SNS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한 커플을 뽑아 현직 뮤지컬 배우 4인이 고객이 원하는 무대를 선보여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줄 '뮤지컬 웨딩 이벤트'도 한다.
롯데 유통 사업 본부는 또 19일부터 11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롭스 등 5개 계열사의 통합 웨딩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통합 웨딩 행사 홍보 페이지를 통해 계열사별 주요 행사를 고객에게 홍보하며 각 계열사의 홈페이지 방문 시 3개 계열사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5개 계열사를 방문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점을 준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