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PRNewswire] 조지프 아부드(Joseph Abboud) 2018 가을 런웨이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조지프 아부드(Joseph Abboud) 2018 가을 런웨이쇼

-- 아메리칸 비스포크(American Bespoke)를 재정의하다

(뉴욕 2018년 2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조지프 아부드(또는 조셉 어버드)는 올 2018 가을 콜렉션으로 아메리칸 비스포크를 론칭하며 할리우드에서 과거 미국 남성복이 가장 우아했던 시대의 매력을 21세기로 끌어냈다. 할리우드 아이콘들을 무심한 듯 세련되게 재봉, 43가지 룩들로 구성된 이번 콜렉션은 드라마틱하게 강렬한 레드와 함께 블랙과 그레이의 음영으로 표현되어 재단의 예술성과 옷을 잘 차려입는 것의 정수를 보여준다.

쇼 이미지 확인을 위한 링크[https://www.dropbox.com/sh/yvq9vggebz0qd98/AAC49BzJBiCgpEcGK_t-OTAna?dl=0 ]
영상 확인을 위한 링크[https://www.dropbox.com/sh/zbl8dwupzhoxa0r/AABiFpV7Vt54gplcTVzH8UPPa?dl=0 ]

"이번 시즌에 비스포크를 론칭하면서 미국의 남성복을 재구성하고 싶었다. 지난 30년 동안, 우테일러드 브랜드의 강점은 늘 재단의 예술에서 왔으며 지금 아메리칸 스타일의 비스포크를 재정의하며 이를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테일러드 브랜드(Tailored Brands, Inc.)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hief Creative Director)인 조지프 아부드는 전했다. 비율의 고급스러움과 비스포크의 수공적인 감성에 집중한 이번 가을 콜렉션에서는 최고급 맞춤 양복들을 선호했던 할리우드 왕들의 수준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을 예정이다. 뉴 베드포드(New Bedford) 공장의 조지프 아부드 제조 시설에서 제작된 해당 비스포크 의류들은 어깨 부분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자 손바느질 된 암홀들, 바지의 주름을 잡은 허리띠 커튼들, 진짜 뼈로 만든 단추들, 수공 연귀이음 작업을 통해 탄생한 열린 버튼 구멍들이 있는 소매들을 포함해 225개 이상의 단계들을 거쳐 수공으로 완성되었다.

수공으로 마무리된 미국 제품들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계속해서 지키고자, 조지프 아부드는 해당 콜랙션에 걸맞은 가죽 신발들을 위해 미국 헤리티지 제화공인 알렌 에드몬드(Allen Edmonds)와 다시 한 번 협력했다. 각 가죽 신발들은 미국, 위스콘신주, 포트 워싱턴(Port Washington)에서 수공 제작되었다. 1922년 제작, 알렌 에드몬드는 세부사항들에 최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212단계의 유명 제조 공정들을 거쳐 신발을 제작한다.

올 2018 가을 콜렉션은 다양하고 무게감 있는 우아함, 빈티지한 할리우드의 매력, 아르 데코(Art Deco) 풍을 강조하는 역사적인 월코트 호텔(Wolcott Hotel)의 볼룸에서 소개된다. 해당 공간의 웅장한 아키텍처와 재즈클럽 느낌은 해당 가을 콜렉션의 풍부한 질감, 어두운 팔레트, 화려한 양식을 재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콜렉션에서 소개될 옷들과 마찬가지로 해당 역사적인 장소는 남성적인 자신감과 세련됨이 돋보였던 과거 시대를 상기시키는 한편 현대적인 럭셔리함을 표현하는 플랫폼으로도 손색이 없는 완벽함을 갖추고 있다.

해당 쇼와 관련된 문의:
어카운트 디렉터(Account Director) - 퍼플(Purple)
그레고리 워보스키(Gregory Werbowsky), Gregory.Werbowsky@purplepr.com

조지프 아부드(Joseph Abboud)에 대해
조지프 아부드는 16세부터 패션에 큰 열정을 보였다. 조지프 아부드는 루이 보스턴(Louis of Boston)에서 그 이후에는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에서 남성복 커리어를 시작했다. 1987년, 조지프 아부드는 자신의 이름을 붙인 브랜드를 론칭했다. 데뷔 직후 아부드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의회(Council of Fashion Designers of America)에서 (1989년과 1990년) 두 번 연속 올해의 남성복 디자이너(Menswear Designer of the Year)상을 수상한 유일한 디자이너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포함해 다수의 상과 호평을 받았다. 아부드는 1988년 가장 유망한 남성복 디자이너를 위한 더버티 사크 어워드(TheCutty Sark Award for Most Promising Menswear Designer)를 수상했고 1989년에는 독특한 패션을 위한 울마크 어워드(Woolmark Award for Distinguished Fashion)를 수상, 같은 상을 1993년 3월 다시 한 번 수상하는 등 다양한 상을 수상 및 영예로운 타이틀들을 획득했다. 또한, 미국 의류 & 신발 협회(American Apparel & Footwear Association)에서 올해의 인물(Person of the Year)상을 받은한 바 있으며 2016년에는 MR매거진(MR magazine)으로부터 평생 공로상(Lifetime Achievement Award)를 수상했다.

2012년 12월 아부드는 테일러드 브랜드(Tailored Brands, Inc., NYSE: TLRD)에서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2013년 8월 테일러드 브랜드(Tailored Brands, Inc.)가 유명 미국 의류 브랜드인 조지프 아부드(Joseph Abboud)의 의 모기업인 JA홀딩(JA Holding Inc.)을 인수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와 재결합하게 되었다. 아부드의 이름을 딴 브랜드는 세련된 현대식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콜렉션으로 새롭게 재정비되며 다시 한 번 론칭되었다. 조지프 아부드 디자이너 콜렉션은 2014년 10월 조지프아부드닷컴(JosephAbboud.com)에 론칭되었고 지금은 뉴욕 조지프 아부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지프 아부드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www.josephabboud.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인스타그램 - @JosephAbboud
트위터 - @JosephAbboud
페이스북 - Joseph Abboud

조지프 아부드 언론문의:
PR디렉터, 테일러드 브랜드(Tailored Brands, Inc.)
디에고 라우로(Diego Louro), Diego.Louro@tailoredbrands.com

PR 마케팅 매니저, 조지프 아부드(Joseph Abboud)
캐롤라인 스미스 파세(Caroline Smith Passe), Caroline.Passe@tailoredbrands.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39334/Joseph_Abboud_menswear.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39372/Joseph_Abboud_Logo.jpg

출처: 테일러드 브랜드(Tailored Brands,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