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4.51

  • 21.24
  • 0.82%
코스닥

738.18

  • 10.77
  • 1.48%
1/3

홈플러스, 지역맥주 시리즈 '동빙고 맥주'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 지역맥주 시리즈 '동빙고 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홈플러스는 여섯 번째 지역맥주 시리즈인 동빙고 맥주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가 제조했으며, 복 에일(Bock Ale) 스타일로 독일식 밀맥주의 풍미를 재현했다.
독일의 아이스복 맥주 전통 제조방식을 재현해 표면에 생기는 살얼음을 걷어내는 방식으로 제조했다.
이런 방식이 조선 시대 얼음을 보관하던 동빙고를 연상시켜 '동빙고 맥주'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기존 밀맥주보다 몰트를 3배 이상 사용해 국산 맥주 중 가장 알코올 도수(8.5%)가 높으며, 캐러멜, 초콜릿, 바나나 등의 과실 향을 함유시켰다.
가격은 330㎖ 5천900원이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