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25주년 맞은 코스맥스, 기업 로고·슬로건 변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25주년 맞은 코스맥스, 기업 로고·슬로건 변경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화장품 연구·개발·생산전문기업(ODM) 코스맥스그룹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바른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을 다짐했다.

코스맥스그룹은 8일 경기도 수원 신텍스에서 1천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5주년 기념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이날 기념식에서 13년 만에 새 기업로고를 발표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CI 로고는 3개의 사과(이브 사과·뉴턴 사과·아프로디테 사과)와 반지를 형상화해 '바름, 다름, 아름의 약속을 연결해 지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업 슬로건도 변경했다.

창립 초기 '꿈은 오직 최고의 파트너'를 시작으로 '우리와 함께 세계를 아름답게 변신시키자'(BEAUTIFY THE WORLD WITH US)라는 슬로건을 넘어 '한국 미의 과학'(THE SCIENCE OF KOREAN BEAUTY)이라는 비전을 공표했다.





코스맥스가 만든 화장품은 화장품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유럽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 600여 브랜드, 10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코스맥스는 미래 주요 사업으로 기초와 색조의 융·복합 제품개발, 신흥 수출시장 적극 공략, 미국 법인 경쟁력 강화 등 세가지를 추진한다.

통일된 시스템으로 한국,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현지 법인과 연결해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은 "중장기 목표는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의 성장성과 의약품의 수익성을 겸비한 종합 헬스&뷰티 넘버원 ODM 회사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