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PRNewswire] 미래를 내다보는 Blink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미래를 내다보는 Blink

-- 이 아시아 디자인 회사는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포트폴리오가 확장되고 최근에 Jaya Interior Design Business를 인수하면서 차기 10년 계획을 수립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7년 10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의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산업은 지난 20년간 경이적인 성장을 체험했다. 한 디자인 회사는 그 면모를 조용히 확장하면서, 현재 이 산업에서 주요 세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국제적인 안목을 가진 BLINK의 성공은 디자인을 통해서 투명한 경험과 개별 맞춤 제작이라는 철학에 뿌리를 두고 있다.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디자인 산업에서 지배적인 위치로 부상할 BLINK는 최근 Jaya Interior Design Business(이하 'JID')를 인수했다. 전설적인 Jaya Ibrahim에 의해 창립된 이 부티크 회사는 2015년 Ibrahim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했다.



공동 CEO인 Clint Nagata와 Rengy John은 이 기회를 곰곰이 생각하고,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부문의 형태를 만드는 트렌드를 찾는다.



BLINK는 왜 JID를 인수했는가?



CLINT NAGATA: Jaya Ibrahim가 아시아 디자인 산업에서 지도자적인 인물 중 한 명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는 개인적으로도 나의 친구였으며,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우리는 오랫동안 아시아 디자인 신문에 대한 그의 기여를 칭송했고, 전 세계에 반향을 일으키는 방법으로 정의했다. 다년간에 걸친 그의 기여에 이어, 우리는 디자인에 대한 유사한 접근법을 취하고 있음을 알게 됐고, 무한하고 우아한 디자인에 대한 그의 인식을 공유했다. 그의 유산을 보존하고, 그의 디자인 철학을 미래에도 지속시킬 방법을 찾길 원했다.



JID 인수 후, 이 브랜드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RENGY JOHN: JID의 팀과 포트폴리오는 BLINK에 통합될 것이고, 두 회사는 BLINK 디자인 그룹(이하 'BDG')이라는 이름 아래 하나의 사업체로 운영될 것이다. 우리의 관심사는 Jaya의 놀라운 디자인 기풍을 당사의 실무에 적용하고, 마스터 플랜,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를 포함하는 BLINK의 통합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다. 당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산업에서 높아지는 위상으로, 우리는 그의 미완성 프로젝트를 완성함으로써 그의 유산을 지지할 수 있다. 우리는 이를 큰 영예로 생각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이 책임을 지고자 한다.



BLINK는 이제 불과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미래에 어떤 대비를 하고 있는가?



CN: 지난 10년간 많은 일이 일어났다. BLINK가 일류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디자인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오늘날 우리는 세계 일류 호텔 브랜드와 함께 5개 대륙에서 활동하고 있다. 올해에는 Capella Shanghai이 오픈될 것이고, 내년에는 Ritz-Carlton Jiuzhaigou, Six Senses Uluwatu 및 이스탄불 Princes' Palace 리조트가 완공될 예정이다.



럭셔리 호스피탤리티의 미래는 무엇이며, BLINK는 여기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RJ: 이것은 압도적으로 '경험'에 대한 것이다. 우리는 여행경험의 본질을 아우르는 행선지를 조성함으로써 럭셔리 호스피탤리티를 재정의하고자 한다. 우리는 비전, 숙련기술 및 감수성으로 유무형을 통합하고 있다. 이는 현지 문화와 유산의 풍요를 클라이언트의 꿈과 고객의 가치와 기대로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신을 이용하고, 감각을 보상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경험을 설계함에 있어, 우리는 지속해서 손님들에게 경험의 미 그 자체에 의해 감동을 받는 가장 훌륭한 럭셔리를 선사할 것입니다.



BLINK 소개



BLINK 디자인 그룹(이하 'BLINK')은 모든 클라이언트의 이야기에 명심해야 할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독특한 본능과 축적된 전문성에 영감을 얻은 BLINK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독특하고 성공적인 호텔과 리조트를 창조하고, 고객을 위해 고상한 경험을 창조한다. 이들의 일은 각 특정 위치의 독특성을 중심으로 언제나 신뢰할 수 있고 환영받는다. BLINK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방콕, 싱가포르, 뉴델리 및 상하이에서 사업을 개시한다. 이 아시아 기반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원하는 지역에서 일류 글로벌 브랜드에 통합서비스(마스터 플랜, 빌딩 디자인 및 인테리어 디자인), 럭셔리 호텔, 리조트, 클럽, 스파 및 주택을 제공한다. www.blinkdg.com



미디어 문의:

Nicole.Koo@catchonco.com

전화: +852 2807-0233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009/1954992-1LOGO



출처: BLINK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