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해양자연사박물관 바다의 향기 특별전
(부산=연합뉴스) 부산 해양자연사박물관은 오는 11일부터 5월 21일까지 2층 특별전시실에서 올해 두 번째 특별전 '바다의 향기, 마린아트'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은 부산에서 활동하는 여성작가 70여 명이 참여해 바다이미지를 주제로 회화작품, 공예작품 등을 선보인다.
전시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양자연사박물관 홈페이지(sea.busan.go.kr)를 참고하면 된다. ☎051-550-8840
2017 중소기업인대상 선발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7 부산중소기업인대상을 선발한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이를 위해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구·군, 부산중소기업청, 부산상공회의소, 부산경제진흥원, 부산신용보증재단, 부산테크노파크 등 중소기업 유관기관·단체의 추천을 받는다.
이후 서류심사와 현지 확인,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6월께 5개 안팎의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선정 기업에는 부산중소기업인 대상 트로피를 수여하고 운전·육성자금 및 신용보증을 지원한다.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광안대로 및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등 혜택도 제공한다.
자원봉사센터 캐릭터 공모
(부산=연합뉴스) 부산자원봉사센터는 20일까지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캐릭터를 공모한다.
캐릭터는 자원봉사 활성화 캠페인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부산과 자원봉사를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으면 된다.
공모 신청은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http://vt.busan.go.kr)로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하면 된다.
시상은 5월 말에 하며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1명 30만원, 장려상 2명 각 15만원의 상금을 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