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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빵 대세…디지몬빵 7일간 25만개 팔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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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빵에서 시작된 캐릭터빵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31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 24일부터 단독 판매 중인 디지몬빵이 일주일 동안 25만개 판매됐다.

`디지털 몬스터`의 준말인 `디지몬`은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의 캐릭터다.

디지몬빵은 롯데제과 상품으로, 4종의 빵에 총 182종의 디지몬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현재 점포당 하루에 4개씩 입고되는 디지몬빵은 매대에 진열되기가 무섭게 팔려나가고 있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디지몬빵이 인기를 끌면서 디지몬빵 출시 이후 일주일간 세븐일레븐의 전체 빵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늘었다.


캐릭터 빵은 빵과 함께 주는 스티커를 모으려는 사람들로 인해 나올 때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SPC삼립이 내놓은 포켓몬빵은 올해 2월 출시 이후 약 7천만개 팔렸고, GS25에서는 넥슨의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스티커를 함께 주는 `메이플스토리빵` 5종이 출시 18일 만에 100만개가 팔리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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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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