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만났다.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다. 2200만 회원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높은 적립률과 방송, 스포츠, 웹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토대로 대표 온라인 멤버십으로 자리잡은 구독 회원 서비스다.
혜택은 SPC그룹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시 네이버 포인트 5% 적립과 함께 매장 구매가의 5%를 할인해준다. 아울러 해피포인트도 추가로 3% 적립해준다.
혜택을 받으려면 네이버페이에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연동하고 매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적립과 할인은 각각 하루 최대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에서 최초로 혜택을 받은 사용자에게는 브랜드별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씩 총 3천포인트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