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스트릿 캐주얼 감성이 더해진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 플래그(Double Flags)’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09년 헤지스골프 이후 11년 만에 내놓는 골프웨어 브랜드다.
‘더블 플래그’는 비슷비슷한 골프웨어 차림에 지친 소비자들, 특히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하고 싶은 2,30대 골퍼들을 겨냥했다.
맨투맨, 후드티 등 캐주얼 아이템에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골프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넘는 것이 스타일 지향점이다.
‘더블 플래그`는 10일 무신사와 14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기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에 특화된 온라인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장민준 LF 골프사업부 팀장은 “변화하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20~30대 젊은 골퍼들의 숨은 니즈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함으로써 더블 플래그를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는 스트릿 캐주얼 골프웨어 시장을 국내 골프웨어 틈새시장으로 보고 약 1년 전부터 더블 플래그 출시를 준비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