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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앤엠, 오프라인 행사를 위한 비대면 방역 게이트 사업 확대

코로나19 전쟁에 승부수 ! 스카이이앤엠의 '비대면 방역 게이트(클린도어)' 수요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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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이앤엠(대표 김용식)의 자회사 퍼플케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할 가능성 있는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비대면 방역 게이트 사업 확대에 나선다.

최근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수정하고 비말 외 공기 전파의 위험성을 언급한 만큼, 이번 퍼플케이의 비대면 방역 게이트(클린도어)가 사회적으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클린도어`는 주로 경계 구역에 설치되며 ▲QR코드 명부 작성 ▲손 소독 ▲체열 및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 ▲에어로졸(미세입자) 전신 소독 등을 비대면(Untact)으로 지원한다.

퍼플케이의 `클린도어`는 바이러스 원천차단과 확산 방지를 주안점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플라즈마 방식의 `OH 라디칼 수산수`는 이미 수질 정화나 세균 소독에 쓰이고 있는 물질이며, 전기와 물로 만들어지는 천연물질로써 인체에 해롭지 않고 소독을 할 수 있는 방식이다.

현재 서초구 양재도서관, 안동시 하회 마을, 대한극장, 명성교회 등에 설치를 완료하였고 추가 설치를 위한 상담을 진행 중이다. 또한,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강점도 있다. 관광지, 극장, 전시, 공연 등 실내외 공연장은 물론, 학교, 기업, 종교 시설, 호텔 등 공간별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용 시간을 크게 단축 시킨 신제품 `워킹스루(Walking Thru)` 버전의 `클린도어`는 2명이 동시에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부터 퇴장까지 약 3초가 소요되는 장점이 있다.

한편 지난 22日 서울 The K호텔에서 개최된 한국경제TV의 `기업가정신 콘서트`에 비대면 방역 게이트 워킹스루가 설치되어 비대면 방역 게이트(클린도어)를 운영하였으며,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스카이이앤엠(대표 김용식)의 자회사 퍼플케이는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을 겨냥해 K-방역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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