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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토리, 메이크업 시장 겨냥한 새 브랜드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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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8일 `INGA` 공식 론칭…뷰티 프로그램 사전 공개로 `눈길`


코스토리가 파파레서피에 이어 두 번째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다. 파파레서피는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컨셉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아기부터 엄마까지 전 연령대에서 고른는 마니아층을 확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이에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메이크업 제품들로 이뤄진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INGA`를 선보이게 됐다는 것이다.

새 브랜드의 이름인 INGA는 `I`m Not Girl Anymore!`의 약자로 소녀에서 여인으로 가는 길에 함께하는 메이크업 길잡이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는 "INGA를 통해 겉보기에만 아름다운 메이크업이 아닌 속부터 채워줄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다 더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INGA의 첫 아이템인 `시크릿 커버 쿠션`은 최근 방송인 홍석천과 나인뮤지스 경리가 진행하는 뷰티 프로그램 `뷰티스테이션 MSG`를 통해 소개돼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커버력이 강하고 쓰면 쓸수록 빠져드는 중독성을 지녀 `마약 쿠션`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SNS에서도 파파레서피의 뒤를 잇는 브랜드로서 믿음이 간다는 평가가 많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INGA는 오는 8일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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