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27/B20151027220819437.jpg)
김현지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1’(슈스케) 출신 가수 김현지(30)가 숨진 채 발견됐다.
전북 익산경찰서에 따르면 27일 오후 3시 50분께 익산시 왕궁면 동용리의 한 야산에 주차된 카니발 승합차에서 김현지와 고모(33)씨, 이모(35)씨 등 남녀 3명이 숨져 있는 것을 렌터카 사장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자는 "렌터카 반납 기한이 어제였고 반납이 안 돼 GPS를 추적해 차량을 찾았는데 사람들이 숨져 있었다"고 진술했다.
차량에서는 휴대용 가스레인지와 타다 남은 연탄, 이들이 마신 것으로 추정되는 맥주 2캔, 소주 4병이 발견됐다.
조사 결과 이들 중 한 명은 숨지기 전 가족에게 "미안하다 먼저 가겠다"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슈퍼스타K1’과 ‘보이스코리아’ 등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김현지는 평소 우울증을 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듣고 경찰서로 찾아온 김현지의 가족 일부는 충격을 받고 실신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서울과 군산, 광주 등 각지에 살던 이들이 함께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 정황과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고 유족 등을 상대로 이들의 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