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2일 신년사에서 `유지경성`이라는 고사성어를 인용해 2015년 비전 달성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유지경성`이란 뜻을 올바르게 품고 이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금리, 저성장 장기화로 어려운 경영환경이지만 `고객보장`을 선도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자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지난 2011년 `고객보장을 최고로 잘하는 회사가 되자`는 `비전2015`를 선포하고 모든 설계사가 고객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등 고객유지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신창재 회장은 "고객보장은 생명보험업의 본질이자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라며, "모든 사람이 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보장을 확대하는데 역량을 집중하자"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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