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사부로 알려진 최승욱 대표의 ''차트스쿨''이 23일 한국경제TV를 통해 오픈한다.
''차트스쿨''은 최승욱 대표의 통차트 이론을 토대로 유망차트 및 종목발굴 교육이 이루어진다. 특히 이제 증시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3개월만에 초보탈출''을 목표로 진행된다.
최승욱 대표는 이번 ''차트스쿨''에서 지난 20년간 1천명 이상의 제자를 배출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보였다.
또한, 십수년간 연구해온 실전매매기법과 실전교육이 제공되므로 주식시장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강의내용을 녹화하므로 언제라도 재청취가 가능하고, 방송 후 발굴된 종목을 문자로 발송하는 서비스도 병행하여 보다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최승욱 대표는 현재 증권 커뮤니티 기업인 상TV(주) 대표로 재직 중에 있으며 ''쪽집게시스템'', ''상시스템'', ''보물상자'' 등 수많은 종목발굴 프로그램을 개발했고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최 대표는 그동안 ''김미화 최승욱의 주식인생 대역전'' 등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다수의 증권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주식천재가 된 홍대리'', ''첫상쪽집게 테마쪽집게'' 등 10여권의 증권서적을 출간하는 등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평생사부> 라는 필명으로 정평이 나있다.
◆ 교육일정 : 매주 월,수,목요일(주3회)
◆ 교육시간 : 오후 4시~5시(동영상라이브강좌)
◆ 교육내용 : 전종목 차트분석 및 대박주 발굴
본 프로그램은 23일 정식으로 오픈하며 1개월(33만원), 3개월(99만원 ->90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다.
또한, 최승욱 대표의 급등주 사례집이 첨부된 스와로브스키 USB가 무료로 제공된다.
차트스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http://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사항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