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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컵 열기...3D TV 판매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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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컵 열기가 무르익어 가면서 3D 판매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26일 5월 들어서 3D TV 판매율이 매주 30% 이상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5월 첫주에는 4월말에 비해 46%가 성장하며 월드컵 호재가 TV 판매에 직결됨을 입증했습니다. 5월 판매 증가에 힘입어 삼성전자의 파브 3D TV는 출시 이후 약 2만대가 팔렸습니다.

삼성전자는 또 “삼성 파브 광고모델인 박지성, 박주영, 이청용 선수 등이 최근 평가전에서 통쾌한 골을 터뜨려 삼성 파브 3D TV도 더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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