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8.82

  • 5.64
  • 0.23%
코스닥

699.00

  • 5.27
  • 0.76%
1/4

네오위즈벅스-SM엔터 전략적 사업제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네오위즈벅스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와 유무선 컨버전스 시대 대응을 위해 양사간의 전략적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보다 견고한 사업 제휴를 위해 네오위즈벅스는 155억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주식을 매입하며 15.42%의 지분을 확보, 2대 주주로 올라섰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3년 간 에스엠의 콘텐츠를 활용한 유무선 사업권한 및 음원에 대한 유통권을 확보했습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일반적인 음원 유통 제휴방식에서 한발 더 나아간 포괄적 콘텐츠 제휴를 통해, 유무선 컨버전스(융합) 시대를 앞서가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됩니다.

특히 국내 가요 시장 1위 점유율의 최고 콘텐츠 기업 에스엠과, 2천 5백만 회원 및 세계적 수준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력을 보유한 네오위즈벅스가 만남으로써 양사의 시너지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