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1.92

  • 42.98
  • 1.79%
코스닥

705.76

  • 19.13
  • 2.79%
1/4

GS샵, 인도 미디어 그룹 투자..홈쇼핑 시장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샵으로 이름을 바꾼 GS홈쇼핑이 인도 유력 미디어 그룹 ''네트워크18''과 전략적 투자계약을 맺고, 인도 유일의 24시간 홈쇼핑 채널 ''홈 숍 18(HomeShop18)''의 주주 겸 공동 운영자로서 인도 유통시장에 진출합니다.

GS샵은 13일 인도 뉴델리에서 ''홈 숍 18''의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는 ''TV18HSN 홀딩스''에 1천853만 달러를 투자, 지분 15%를 소유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에 따라 GS샵 측은 등기이사 1명을 포함해 상품과 방송제작, 마케팅 등 핵심 인력을 인도 현지로 파견하는 한편, GS샵의 소싱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해 인도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