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은 신세계 명예회장이 임직원 300명 대상으로 ''품질 혁명을 통한 새로운 변화 선도''를 주제로 품질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정 명예회장은 "최근에는 상품의 성능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얼마나 반영하고 있는가가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가 됐다"고 설명하고 "혁신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신세계만의 독창적인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 명회회장은 또 혁신이 가져온 서비스의 차별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를 통해 유통업에서의 경쟁우위를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