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바이오팜이 태반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홍콩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HS바이오팜은 지난 18일 홍콩 완차이 해변에서 Creative Value HK, Beauty Honest Development와 수출계약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론칭쇼에는 HS바이오팜, Creative Value HK와 Beauty Honest Development의 관계자는 물론 피부과 의사와 유통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한국 태반 기술과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이에 HS바이오팜 관계자는 “태반 제재를 홍콩에서 합법적으로 유통하는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이다. 이는 HS바이오팜의 우수한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기쁘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는 중국대륙진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또한 현재 홍콩에서는 태반제품이 연예인과 부유한 중년여성층 사이에서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홍콩의 1인당 국민총소득(미화 31,560달러)을 감안할 때 3년 이내에 한국시장에 버금가는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 홍콩에서 성공할 경우 중국 본토에서 태반주사제 바람이 이어져 수요가 엄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