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는 12일 오후 7시 유성호텔에서 한국치의학연구원 설립및 대전 유치 전략 공감대 형성을 위한 정책포럼을 연다.
포럼에는 대전시 치과의사회 및 치과산업기재협회 회원, 치과산업 관련 기업인,전문가 등 1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필요성과 대전 치과산업육성방안 등에 대해 발표, 토론을 할 예정이다.
대전시 이규삼 사무관 '청백봉사상' 수상 (대전=연합뉴스) 대전시 국제협력담당관실 이규삼(52) 사무관이 1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39회 청백봉사상 본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행정자치부와 중앙일보사가 공동 주관하는 청백봉사상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행정발전에 기여하고 청렴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주민을 위해 헌신한 공무원에게주는 최고의 상이다.
이규삼 사무관은 1992년 대전 동구에서 공무원 생활을 시작, 23년간 공직에 재직하면서 '자원봉사단체와 연계한 2010년 새벽인력시장 아침밥 제공 시책'과 충청권지방은행 설립추진 등 창의적 시책 개발에 기여하고 올해 7월에는 아시아 태평양 도시 정상회의'(APCS)를 유치하는데 기여했다.
2011년에는 대전시 공무원 자원봉사왕으로 선정됐다.
대전시는 이규삼 사무관을 포함해 역대 22명의 청백봉사상 수상자를 배출했다.
(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