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4개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최고상’ 수상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노션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현대자동차 '밤낚시'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등 에서 대상을 받았다.
특히 현대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단편영화 밤낚시는 필름 크래프트 부문 및 PR 부문 등 총 2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한화그룹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 TV 부문 및 필름 크래프트 부문 금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TV부문 금상 △넥슨코리아 서든어택 '엄마, 아빠 미안해' 온라인 영상 부문 금상 △구글코리아 'Google For Korea 20th Anniversary' 필름 크래프트 부문 은상 △현대차그룹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온라인 영상 부문 은상 △현대차 '도그빌리티'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 △제네시스 'Style Meets Performance' 해외 집행 광고 부문 특별상 등을 수상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