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5.12

  • 2.06
  • 0.08%
코스닥

693.11

  • 1.11
  • 0.16%
1/3

"여행의 가치 공유 목표"…여기어때X에그이즈커밍, 콘텐츠 협업 MOU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여기어때가 에그이즈커밍과 콘텐츠 제작과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브랜딩 강화 방안으로 콘텐츠 제작에 집중한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이를 위해, 유명 콘텐츠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유기적인 협업을 약속했다. 에그이즈커밍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등 예능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 같은 드라마를 제작한 회사로 나영석 PD와 신원호 PD가 활동 중이다.

여기어때는 이번 MOU를 통해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통해 에그이즈커밍과의 시너지를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여기어때는 고객들과 여행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왔다"며 "이번 협업으로 고객이 여기어때를 볼 때마다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을 더욱 강하게 떠올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