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가 3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니베아는 독일 바이어스도르프의 세계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다. 173개국에서 약 50개가 넘는 제품을 판매 중이다. 올해 113년을 맞은 니베아는 브랜드 역사와 시작을 함께한 파란색 틴케이스의 ‘니베아 크림’ 외에도 ▲바디케어 ▲립케어 ▲핸드케어 ▲선케어 ▲데오드란트 ▲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니베아 크림’은 전 세계적으로 150억 개가 넘게 판매된 독일의 국민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 윤기를 더해주는 데 탁월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부여해 가을과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으며,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해 넓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자기 전에 마무리로 발라주면 건조한 겨울철에도 아침까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 단계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니베아 크림을 비롯한 니베아의 다양한 제품들은 현재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마케팅팀 이현아 차장은 “니베아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람들이 피부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연구해 온 만큼, 앞으로도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 해 동안 업태별로 성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분야의 1위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는 공신력 높은 지표로,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어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