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4.01

  • 13.15
  • 0.47%
코스닥

836.10

  • 6.19
  • 0.75%
1/2

NH투자증권, 투자를 넘어 문화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 투자를 넘어 문화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NH투자증권은 1969년 회사 설립 이후 고객과 함께 성장했다.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온 결과 국가 대표 종합금융투자회사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부터 ‘당신의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딩 작업을 하고 있다. 투자가 문화가 된다는 것은 투자 행위가 수익률만 추구하는 게 아니라 ‘삶의 풍요로움을 추구하는 행위’가 돼야 한다는 뜻이다. 올해 NH투자증권은 새로운 캠페인 ‘엔투(N2)’를 시작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는 “NH투자증권만의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