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국내 단독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를 통해 세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 이하 '제너레이션II')'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했다.
이후 290만 이상의 트래픽을 기록, 티켓 오픈 동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공연은 오는 7월 12~14일 총 3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월드투어 첫 포문을 열 서울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더보이즈는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다가올 투어의 청신호를 밝혔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막을 내린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앙코르 콘서트(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이후 약 7개월 여만에 개최되는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반 예매 티켓은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3월,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 발매와 함께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하면서 K팝 톱 클래스 보이그룹 다운 압도적 파워를 입증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