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팩트(ONE PACT)가 내달 7일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원팩트는 지난 16, 17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파라독스(PARADOXX)'의 그룹 컨셉 포토 2종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그룹 콘셉트 포토는 원팩트의 감각적이고 톡톡 튀는 느낌의 '펑키 버전'과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슈트 버전'으로 각각의 매력을 담아냈다.
'펑키 버전' 속 원팩트는 붉은 톤의 블러셔를 활용한 메이크업과 자유분방한 의상으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극대화했다. 또한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표정과 깊은 눈빛을 통해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완벽한 비주얼 물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반대로 '슈트 버전'에서는 남성미가 돋보이는 슈트 패션을 통해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신인다운 패기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한층 유니크해진 매력을 자아냈다.
원팩트는 첫 싱글 앨범인 '파라독스'를 통해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앨범의 콘셉트 등에서도 한층 확장된 스케일을 예고한다. 데뷔 EP '모먼트'에 이어 이번 신보에도 멤버들이 직접 앨범 작업에 참여한 만큼, 더욱 강렬한 임팩트를 가진 이야기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