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포토] 로제도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주얼리 부문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주얼리 부문을 수상한 로제도르(기업명 골든듀에이엠씨) 이하나 팀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