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 소비자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부산시에서 EQB 출시 기념 소비자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아크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패밀리 전기 SUV인 EQB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부산 및 경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벤츠코리아는 지역 판매사 초청 소비자와 네이버 플레이스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약 5,000여 명이 방문했다.
전시 공간은 부산 바다를 전망으로 차를 체험할 수 있는 EQB 가든과 실내 전시 및 휴식 공간인 EQB 라운지로 구성했다. 또한, 전문적인 제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밖에 EQB의 잠재고객인 가족 단위 소비자를 위한 키즈존과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지난달 말 EQB 300 4매틱 AMG 라인을 출시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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