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5.78

  • 6.12
  • 0.24%
코스닥

717.89

  • 5.63
  • 0.78%
1/5

홈플러스몰 MZ 의류구매 4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는 온라인에서 2030세대에 판매된 상품 빅데이터(1월 1일~5월 21일)를 분석한 결과 의류·잡화·이너웨어 등 패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네 배 증가했다고 30일 발표했다.

2030에 판매된 의류 매출 증가율은 296%로, 전체 연령 평균(208%)보다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너웨어와 잡화 판매량은 같은 기간 각 174%와 89% 불어났다. 김성언 홈플러스 GM상품본부장은 “여름 시즌 남성복의 90% 이상을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타깃으로 기획하는 등 패션 카테고리 전 영역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