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4.43

  • 27.62
  • 1.12%
코스닥

697.57

  • 3.10
  • 0.45%
1/3

[포토] KBS '불후의 명곡',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S '불후의 명곡' 박형근 PD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후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