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6.81

  • 16.39
  • 0.63%
코스닥

773.65

  • 5.17
  • 0.67%
1/4

볼보그룹코리아,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기후변화 대응 위한 지구촌 프로젝트
 -국내 전 사업장 1시간 소등

 볼보그룹코리아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인 '어스아워 2022'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의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환경보호 행사다. 뉴욕 타임스퀘어, 프랑스 에펠탑과 같은 전 세계 190개국, 1만8,000여개 이상의 랜드마크는 물론 국내의 기업들도 동참하고 있다.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에 1시간 동안 함께 소등함으로써 기후 변화는 인류 공동의 과제이며, 모두의 작은 실천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에 동참할 수 있다.

 지난 26일 한남동에 위치한 볼보빌딩과 경남 창원의 생산공장 등 국내 전 사업장이 저녁 8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1시간 동안 건물 내외의 모든 조명을 소등했다. 이와 함께 임직원과 가족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DIY 아두이노 무드등 키트를 증정하고 인증샷을 전달하도록 약속 받았다. 

 한편 볼보건설기계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비전 아래 3대 핵심 가치인 품질, 안전,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2030년까지 제품 탄소 배출량을 30% 줄일 것을 목표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전기 및 수소 굴착기를 포함한 친환경 첨단 건설장비를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쏘카, 모두의주차장 및 일레클 할인
▶ 전기차, 구입 판단은 결국 ‘돈’
▶ [하이빔]대체연료, 유럽은 적극 한국은 소극?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