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프랑스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에서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네롤리 오일’을 선보인다.
‘NATURE(자연)과 LUXURY(럭셔리)의 이상적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은 눅스는 30여 년의 식물 연구를 통해 48개의 특허 기술을 보유한 브랜드다. 그중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은 11년 연속 프랑스 no.1 오일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새롭게 선보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네롤리 오일’은 우아하고 섬세한 순백색의 네롤리 꽃향기와 보랏빛의 고혹적인 라벤더 향이 만나, 마치 새벽 숲길을 걷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네롤리 오일은 기존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라인 중 가장 산뜻하고 매끄러운 새틴 텍스처를 자랑한다. 빠른 흡수력으로 사계절 내내 페이스와 바디, 헤어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케어 제품이다.
특히 100% 식물성 오일, 100% 천연 유래 성분, 42%의 유기농 성분으로 자연 친화적 포뮬러를 채택했다. 뿐만 아니라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등 유기농 인증을 완료했으며, 단 10가지의 성분만을 담은 비건 포뮬러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네롤리 오일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21일부터 3월 2일까지 네롤리 오일 기획세트를 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3월 31일까지는 호텔 숙박권이 제공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