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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임러트럭코리아,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장성윤 상무 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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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임러트럭코리아,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장성윤 상무 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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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여년 수입 상용 및 승용 분야 경험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장성윤 상무를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장 상무는 20여 년 동안 수입 상용 및 승용 분야에서 신모델 상품 기획, 인증, 서비스 상품 기획, 고객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그는 1975년 3월 생(만 46세)으로, 2002년 국민대학교 기계공학부(자동차 공학 전공)를 졸업했으며 2005년 국민대학교 산업기술대학원에서 자동차 공학 석사를 취득했다.


 장 상무는 2007년부터 2008년까지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상용 및 승용 신차 상품 기획 및 인증 업무를 담당했다. 2008년부터 2018년까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로 6 제품 등 국내 신차의 상품 기획과 인증을 맡았으며, 국내 특장사 기술 교류 및 지원 프로그램인 '바디빌더 테크투어'를 개발하고 진행한 바 있다. 이후 지난해까지 다임러트럭코리아 서비스 운영/기획 팀장으로 벤츠 트럭 서비스 상품 기획 및 운영을 총괄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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