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믿고 듣는 감성 보이스로 컴백한다.
13일 정오 다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1 Re:new’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영상 속에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부터 아련한 눈빛의 다비까지 공개돼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아날로그 감성의 영상은 따뜻하지만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연말 분위기를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다비의 ‘I Love You’ 가사로 끝난 영상은 달콤한 목소리와 함께 깊은 여운을 남겼고, 마지막에 이번 타이틀 곡명인 ‘이 노래가(Regret)’가 공개돼 완곡을 향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힐링 보이스로 올겨울을 물들일 전망이다.
이어서 다채로운 아우라를 풍기는 티저 사진을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14일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DAVII’S ROOM’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한편 다비는 JTBC ‘슈퍼밴드2’를 통해 눈도장 찍었으며 헤이즈의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SHE’S FINE’ 등 히트곡을 공동 프로듀싱했다. 또한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여자)아이들 소연이 앨범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 있다. (사진출처: 다비(DAVII)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