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가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의 댄스에 도전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추고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 필수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 등과 함께 댄스 영상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원더댄스 가이드 영상을 올려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출 수 있도록 했다.
광고 속 음원 '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음악 및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안무로 구성돼 누구든지 쉽게 따라하고 즐길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지난 1일 런칭한 후 1000만 회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호기 기자 hglee@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