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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기능 활용한 XM3 신규 광고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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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세대가 XM3를 활용하는 방법 소개
 -업그레이드된 이지 커넥트 강조

 르노삼성이 2022년형 XM3 TV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 '내 편리한 XM3에 진심인 편'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2022년형 XM3 신규광고 ‘내 XM3에 진심인 편’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다. 업그레이드된 이지 커넥트의 핵심 기능인 원격 시동/공조, 내 차로 목적지 전송, 인카페이먼트 활용 사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XM3는 2022년형을 출시하며 트렌디 테크노 기능에 가장 큰 변화를 줬다. XM3 소비자는 업그레이드된 이지 커넥트 기능인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통해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 안에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이번 TV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의 남자 주인공과 함께 시작된다. 그는 스마트폰 앱으로 XM3에 원격 시동을 걸고 이지 커넥트 기능을 사용해 그녀를 만날 준비를 마친 후 운전을 시작한다. 곧이어 차창 밖으로 의문의 여자 주인공이 등장했지만 사실 그녀는 여자친구가 아닌 출발 전 XM3 안에서 주문했던 음료를 가지고 온 카페 직원이었다. 이처럼 반전 스토리로 에피소드를 구성해 흥미로운 영상을 만들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가 다시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 XM3가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소형 SUV로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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